제9 기 한양대 Global CEO 과정 졸업식

실리콘밸리 주재 산타클라라 한인 상공회의소(회장 방호열), 이스트베이 한인 상공회의소(회장 김용경)는 오렌지카운티 한인 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와 협업으로 제9 기 한양 Global CEO 과정을 진행(07/12(화)~08/11(목) 5주간)하고 13일 졸업식을 가졌다.

산타클라라 한인 상공회의소 산하 단체인 실리콘밸리 기업가정신교육센터(CA 등록 501(c)(3) 비영리 단체)에서는 실리콘밸리 한양GCEO 과정(HCEO위원장 가미숙)을 개설하여 실리콘밸리의 한인들에게 미국내 각 지역(Orange county, Seattle, Dallas, Silicon Valley, 하와이 , New York, Canada, 한국 등)과 Network을 연결해 주고 미래를 준비하는 역량을 전달해 주고 있다.

오렌지카운티 한양 GCEO는 지난 수년간 1기에서 8기까지 수료생을 배출하고 미국 내 타지역과 연계한 HGCEO과정을 2021년부터 확장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산타클라라 한인상공회의소는 협업을 통한 한인사회의 Network 활성화 방안으로 오렌지카운티와 함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졸업식은 오렌지카운티 한양 GCEO 운영팀 주관으로 Sheraton Park at Anaheim Hotel, LA에서 진행되었으며 한국에 있는 한양대학교 김우승 총장이 참석한 졸업생에게 수료증을 전달하고, 향후 한양 대학교 동문으로 환영 인사를 전했다.

9기 HGCEO(총회장 Ryan Lim)에는 총 72명이 수료, 실리콘밸리 지역 9기 HGCEO는 16명이 참석하여 수료했다.

정연근 회장, 김선희 부회장, 강명주 총무를 실리콘밸리 지역 HGCEO 9기 임원단으로 위촉하여 향후 한양대학교 동문으로서 봉사하며 2023년도 10기 실리콘밸리 주재 HGCEO 과정을 준비할 예정이다.

문의: 방호열 회장

보도자료: 한양 HGCEO / US-KOREAN 편집장 정 혜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