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 (일), 산타클라라 한인상공회의소 2024년 총회와 이.취임식 겸 연말행사가 마운틴 뷰 소재 쇼라인 클럽하우스에서 개최되었다. 이 번 행사는 외부인사 초청 없이 정회원과 가족들만 함께 한 훈훈하고 알찬 모임으로 진행되었다.
송인범 수석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이진 이사장, 황규빈, 정상봉 고문, 그리고 이경철 총연합회 회장의 영상축사로 이어졌다.
이어 방호열 회장의 개회사와 함께 2024년 일 년 행사 및 업무고보가 프리핑을 통해 있었고 그 동안 함께 수고해준 이사 및 임원진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진 선거관리위원회 보고 및 신임회장 추인식과 함께 전임 회장단과 신임 회장단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다.
그동안 방호열회장과 함께 손발이 되어 준 임원들은 4년 동안 팬대믹을 지나 미동부와 중, 서부, 그리고 한국을 오가며 상공회의소의 외연을 넓히고 성장시킨 방호열회장의 수고를 치하했다. 방호열회장은 이런 공로로 인해 대통령의장 표창을 받았다.
2025년 1월 부터 산타클라라상공회의소를 이끌고 나갈 신임 이원표회장은 새로운 신임 임원들과 함께 산타클라라 상공회의소를 더욱 성장시키고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봉사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도움이 필요한 교민들을 돕는생명의 전화와 지역 한인들을 위한 만남 주선의 프로그램도 계획하고 있다고 했다.
2부 순서에서는 빙고 게임과 푸짐한 상품의 경품추첨을 통해 참석자들의 유대와 친밀감이 강화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신임 회장단 조직은 아래와 같다.
회장: 이원표
수석부회장: 그린장 / 송인범
부회장: 김선희 / 최창익
사무국장: 허해숙
재무이사: 이경연
Korea Semiconductor Alliance센터장: 김수연
이노베이션 센터장: 도연희
기업가정신 센터장: 이가은
생명의 전화 / 만남 센터장: TBD
@US-KOREAN.COM 정혜란편집장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