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밸리 한인회(회장 우동옥)는 7월 27일 목요일 오후 5시에 산호세 소재 산장 연회장에서 노인 정신건강과 우울증 대처법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Jay Choi 현 동서상담치료연구원장(전 산타클라라 카운티 심리 분석관)이 초청되어 노인들을 대상으로 노인 정신건강과 우울증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Jay Choi 원장은 다년간의 심리 분석 경험을 통해 노인 정신건강과 우울증에 대한 폭넓은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어 참가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는 산타클라라 거주 노인 중 만 70세 이상의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우울증에 대한 이해와 대처법에 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강연 후 질문과 응답 시간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세미나 이후에는 참석하시는 노인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식사가 제공될 예정이다. 하지만 참석 가능한 인원은 50명으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관심 있는 분들은 실리콘밸리 한인회 (408) 244-2400 으로 연락하여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일정은 실리콘밸리 한인회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실리콘밸리 한인회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노인들의 정신건강에 대한 이해와 우울증 대처법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통해 노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세미나로 기대된다.
기사제공: 실리콘밸리 한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