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베이 한인회, 2024년 송년회 및 Award & Appreciation Night 개최

이스트베이 한인회가 주최한 ‘2024 Award & Appreciation Night’ 이 12월 14일 엘 소브란테(El Sobrante) 소재 커뮤니티 홀에서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이 날 행사는 지난 한 해 동안 이스트베이 한인회를 지지해 준 지역 한인사회와 봉사자들에게 감사패와 감사장을 전달하고 주니어 한인회 학생 멤버들을 격려하는 시상식도 함께 가졌다.

정경애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한 해 동안 한인회를 위해 수고한 사무총장과 임원들, 봉사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2025년에는 더 많은 활동과 봉사로 한인회를 이끌어 가겠다고 밝히고 새해에도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 회장은 지난 1년 동안의 활동 동영상을 통해 한인회가 이루어 온 활동내용과 성과를 소개하는 업무보고를 했다. 제4회 한국 문화 축제, 추석 맞이 나눔 행사, 골프대회, 레고 로보틱스 캠프, 그리고 청소년들과 6.25 참전용사의 만남, 시니어 섬김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통해 이스트베이지역 한인사회에 많은 봉사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임정택 주샌프란시스코 총영사는 한인회가 한인사회의 중심으로서 큰 역할을 하고 있음을 강조하며 한인회의 헌신적인 활동과 커뮤니티 발전에 기여한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의 지속적인 발전을 응원했다.

우동옥 실리콘밸리 한인회장은 축사를 통해 젊은 세대와 함께하는 한인회의 노력과 비전에 대해 높이 평가하며, 특별히 주니어 한인회 회원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메세지를 전했다.

또한, 행사에는 최점균 민주평통회장, 이진희 코윈 회장, 그리고 최경수 산타클라라 한미 시니어 봉사회장외 많은 베이지역 단체장들이 참석하여 한인회의 발전을 함께 축하했다.

행사 중에는 한 해 동안 한인회 발전에 기여한 김만종 로리스 다이너스 인터내셔널 대표, 필립 원 샌프란시스코 체육회장, 김경환 협조이사에게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또한, 한인회 활동에 헌신한 학생들에게도 감사장을 수여하여 노력과 기여를 치하했다.

정흠 이사의 사회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순서에서는 푸짐한 음식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훈훈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다음은 시상을 받은 주니어 한인회 명단이다.

총영사상(5명): 김재원(Ian Kim), 김주안(Philemon Jooahn Kim), 김휘수(Jayden Kim), 김현우(Hyeonwoo Kim), 하늘(Leslie Ha)

City of Oakland 시장 표창장(13명): Jayden Kim, Philemon Jooahn Kim, Ian Kim, Leslie Ha, Donghyeon Kim, Hyeonwoo Kim, Chae Kang, Enoch Kim, Aiden Hwang, Dongwoo Kim, Jeremy Kim, Hyeonkeun Kim, Rachel Koo

Oakland 시장의 Certificate of Recognition(5명): Philemon Jooahn Kim, Leslie Ha, Faith Song, Jasmin Moon Flores, Jayden Kim

Milpitas 시의회 Margaret Abe-Koga’s Certificate of Recognition(4명): Jasmin Moon Flores, Jayden Kim, Jeremy Kim, Ian Kim

@US-KOREAN.COM 정혜란편집장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