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실리콘밸리 한인회 (회장: 우동옥) 어워드 나이트 행사가 28일 오후 5시 30분에 로스알토스 커뮤니티 센터 Oak Grand Ball Room 에서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제인 윤 이사장의 환영사에 이어 우동옥회장은 인사말에서 “세상을 바꿀수 있는 단 한 사람은 바로 여러분이 될 수 있다고 서두를 열며 한인 사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보여주신 귀한 발걸음에 감사를 표했다.
행사 준비 과정에서 부족함과 실수가 있었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 주실 것을 당부하며 이를 바탕으로 실리콘밸리 한인회는 앞으로 더 나은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나상덕 주샌프란시스코 부총영사와 리사 길모어(Lisa M. Gillmor) 산타클라라 시장, 얀 자오(Yan Zhao) 사라토가 시장, 마가렛 아베(Margaret Abe-Koga) SC카운티 수퍼바이저, 대니 최 프리몬트 교육위원이 차례로 학생들에게 봉사상을 수여하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어진 2부 순서에서는 매켄지 프라이슬러양이 뮤지컬 ‘Wicked’ 노래를 뛰어난 실력으로 불렀고 이어 탱고 댄스, 마술쇼, 김일현씨의 전통무요, 7080 밴드 공연이 펼쳐졌고 매켄지 프라이슬러의 ‘아파트 아파트’ 노래로 다 함께 댄스 시간을 가지며 송년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미주류사회의 리더들이 대거 참석함으로 한인사회와 미주류 사회와의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는 중요한 시간이 되었다. 실리콘밸리 한인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한인사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US-KOREAN.COM 정혜란편집장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