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1,200 경기지원 부양금 IRS등록마감 연장

1차 $1,200 경기지원 부양금IRS등록마감 9월 30일 까지 연장

IRS는 지난 5월 5일 부터 시행했던 세금을 보고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제공한 Non-Filer 등록 Tool 을 이용한 경기부양책 지급 신청마감을 8/15일에서 9/30일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2차 경기부양 지원금이 논의되는 현재까지 1차 경기부양 지원금 $1,200 를 아직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상당히 있다. 2019년도 세금보고를 한 사람들이 제일 빨리 받았고 세금보고를 하지않는 사람들도 디렉페이먼트를 통해 현재까지는 지급이 되었다.

그 동안 IRS는 5월 5일 이전까지 Non-Filer Tool을 이용해 등록을 해야만 올해 10월까지 디렉페이먼트를 지급하고 그 이후에 한 사람들은 내년 세금보고시 $1,200 을 크레딧으로 주기로 했었다. 그러나 이 규칙을  변경하여 9/30일까지 등록을 하면 올해 내로 페이먼트를 지급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IRS의 Non-Filer Tool은 1년 소득이 싱글기준으로 연 $12,200 혹은 부부기준으로 $24,400 미만의 세금을 보고할 필요가 없는 사람들이 세금보고를 하지않아 이번 경기부양 지원금을 제대로 못받은 사람들을 위한 IRS Tool이다.

세금보고를 할 필요는 없지만 해당 툴을 이용하면 세금보고를 하는것처럼 본인의 주소및 디렉 페이먼트를 받을 은행정보등을 IRS에 업데이트 할 수 있게된다.

그리고 현재까지 지원금을 받지못한 사람들은 자신의 소셜카드의 Status가 적절하게 업데이트 되어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그 동안 합법적 신분을 유지했고 세금보고를 성실히 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지원금을 받지 못한 많은 사람들이 소셜카드가 업데이트 되지않았던 사실이 원인인 경우가 많이 있었다. 꼭 확인해 보시길 추천한다.

IRS 웹사이트 https://www.irs.gov/ko

기사: US-KOREAN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Leave a Reply